케이엠엘리 보석십자수 리얼 후기

컨텐츠 바로가기


엘리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후기

상품후기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리뷰♡]
작성자 허채****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7-06-26 19:26:57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943





이전에 십자수를 했었어요. 십자수 해서 주변에 선물하기도하고 쿠션, 방석,시계며 커버. 주차번호판까지 안해 본 것이 없을 정도로 꽤나 많이 해봤어요. 이사하고 한달 정도는 집꾸미느라 상당히 바빠서 뭐가 더 예쁠지 고민하면서 인테리어를 많이 신경써서 하고 있던 중에, 집안을 둘러보니 액자가 거의 없었어요. 예전에 십자수로 액자를 선물한 기억이 나서 십자수를 다시 해보려고 단골이던 십자수 전문점에 방문했어요. 양귀비 꽃을 해보려고 가지고 있던 DMC실 번호랑 비교해서 도안이며 실을 보고 있던 차에 벽에 걸린 액자가 하나 눈에 들어왔어요. 사장님께 물어보니 "보석십자수"라는 겁니다.


일단 주문한 양귀비를 1/4정도 놓고 보니 오랫만에 해서 그런지 도안이랑 비교해서 보니 틀린 부분을 반정도 뜯어 내야 하더군요. 아! 그때의 막막함이란! 사실 십자수는 X자로 교차되어서 놓기 때문에 잘 못 놓기 시작한 줄 모르고 하다가 뜯으려고 하면 정말 짜증에 짜증은 머리 끝까지 올라오죠. 아시는 분들은 공감하실거예요. 1/4을 했는데 그 중에 반을 뜯어야 한다고 울상을 하니 신랑이 하지 말라고... 오기로 다 뜯어내고 다시 하다 생각하니 '아, 내가 왜 이고생을 사서...'라는 생각이 갑자기 들면서 '때려쳐야겠다!'라고 마음 먹고 가위로 뭉텅뭉텅 잘라 버렸습니다...흑흑. 상당히 아까우나 아쉬움이 남고 다시 손댈 것 같아서요.


그러던 차에 보석십자수를 말하던 사장님 말이 생각나서 인터넷에 검색을 좀 해봤어요. 몇년전 부터 상당히 인기를 끌고 있더군요. 그래요. 책보는 재미에 빠져서 몇년간 보석십자수도 몰랐던 제가 안타까웠어요. 자주가는 홈쇼핑 몰에 혹시나 해서 검색했더니 25x25의 낱개로 되어 있는 보석십자수가 있더라고요. 3개가 한셋트인 것을 주문해서 해보면서 정말 쉽더군요. 기존의 바늘로 천에 놓는 십자수에 비해서 도안이랑 맞는지 일일이 확인 할 필요도 없고, 바늘에 실 끼우는 번거로움도 없고, 골무 끼고 할 일도 없고요. 총 7개의 초보자용 25x25 도안을 하고 나서 케이엠엘리에 방문해서 액자도 주문할 겸 집안에 걸어 놓을 예쁜 도안을 구경하기 시작했어요.


처음 사진이 저희집 거실이랍니다. 거실 안에 화분이 꽤나많은데 TV옆이나 거실창 옆이나 침실이나 작은방이나 집안에 화분이 많기도 하지만 쇼파나 그 이외 장식품과 소품들이 좀 모던해요. 궂이 카테고리로 분류하자면 북유럽풍이랄까요?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저희 집안 분위기가 동양화를 걸어 놓기는 좀 애매하더군요. 마음에는 고려미술 도안들이 들었지만 고민하고 여러 도안을 살펴보던 차에 이게 점찍혔어요.


6월 1일에 주문해서 2일에 받고, 주말을 보내고 6월 5일 쯤부터 시작했네요. 총 3개의 도안이 한 세트로 이루어진 작품인데 순서에 상관없이 하다보니 두개째 할 때 알았답니다. 3개의 도안중에 2번재 도안이 두개라는걸...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3번 도안을 다시 보내주신 다는 말에 다행이다 싶었는데 택배를 회수하는 과정이 참 여러모로 험난했네요. 배송받는 저의 전화번호가 엉뚱하게 적혀있어서 통화가 안되니 택배보관함에 넣고 가셔서 직원분이 택배기사분과 통화해서 보관함 번호랑 비밀번호랑 알려주셔서 겨우 찾았답니다. 그러느라 직원분이랑 통화를 열번정도는 한 것 같아요. 친절하게 신경써주시고 받을 수 있게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한개하는데 보통 일주일 정도가 걸렸고, 총 3개의 도안을 하는데 20일 정도 걸렸어요. 대략 3주네요.

사진 순서대로 1번, 2번, 3번 도안이고 쇼파위에 올려 놓고 3개 세트 찍어 봤어요. 거실 TV 위에 걸 것이냐, 침실의 침대 위에 걸 것이냐에 저랑 신랑의 의견이 다른데 조금 더 고민하고 걸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자다가 액자가 떨어져서 머리에 맞는 것 아니냐는 신랑의 의견에 따라서 거실 TV 위에 걸릴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침대 위의 벽이 허전한데 새로운 도안을 골라보려고 합니다. 이번 6월의 3주 정도를 이 도안을 하면서 시간도 잘 가고 복잡하고 짜증날 때는 마음이 차분하게 가라앉아서 생각도 많이 하게 해줘서 좋았네요.

아!~ 오늘 완성하고 리뷰 적어 보아요. 처음 도안을 시작했을 때 제가 이런 말을 했었어요."이전에 내가 하던 것 보다 이게 고급이다! 큐빅도 두배이상 들어가고 색상도 비슷하면서 다른 큐빅이 여러가지로 많고, 도안 또한 복잡하며 크기도 더 크다. 그래서 이게 고급용이다"라는 말을 했을 때 신랑이 코웃음을....처음 도안 1번을 다 해 놓은 것을 보더니 자기도 생각보다 멋진지 꽤나 놀라더군요. 액자는 여기서 주문하려고 하니 신랑이 지인께 부탁해서 액자를 해줬어요. 액자에 3개 다 넣은 모습을 보더니 박수까지 쳐줬습니다. 집안에 멋진 작픔이 걸리네요.

고급용이라고 해서 초급용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방식은 같거든요. 초보자용 7개(25x25도안)를 해 본 후에 바로 고급으로 넘어간 1인입니다. 도안 크기만 더 크고 색상이 더 화려할 뿐이죠. 저는 5D보다 풀3D를 선호합니다. 초보자용으로 한 도안이 풀3D라서 그런지 이게 더 편하더군요. 사각큐빅 풀3D!! 

팁을 하나 알려드리면, 큐빅을 동봉된 핀셋으로 2~3개씩 집자면 좀 어려워요. 가까운 다이X에 가시면 네일아트용 핀셋이 있어요. 사각큐빅을 집는 스킬이 늘수록 핀셋으로 집는 큐빅수가 늘어납니다. 2개는 기본이고 3개도 기본으로 집죠. 좀더 핀셋스킬이 늘어나면 4개도 무난히 집어진답니다. 생각해보세요! 한개씩 4번을 도안에 붙이는 것과 2개씩 두번, 4개를 한번에 붙이는 것. 속도 차이가 나겠죠?

고급 도안 어렵지 않아요! 도전해보세요!
첨부파일 17-06-26-18-52-24-219.jpg , 3-1.jpg , 3-2.jpg , 3-3.jpg , 17-06-26-17-00-38-534.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436 만족 HIT 네이**** 2018-08-29 501
1576 [상품-리뷰♡] HIT파일첨부 허채**** 2017-06-26 943